‘더챔버(The Chamber)’가 공급될 예정이다. 단지는 트리플 역세권(예정)인 화곡역과 지하2층으로 직통연결되는 역세권 입지를 갖추게 된다. 화곡역은 여의도, 상암DMC, 마곡 등 주요 업무지구 삼각밸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입지에 더해 화곡역은 일평균 이용객이 5만명 이상으로 지하철 5호선 중에 까치산역, 광화문 다음으로 높은 이용률을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2023년 서부광역철도 대장홍대선(예정), 2027년 2호선 청라연장선(예정)까지 개통할 예정으로 이 일대의 유동인구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곡역에서 5호선을 이용하면 마곡지구 및 목동, 여의도, 광화문, 종로 등까지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으며, 서부광역철도 대장홍대선을 이용하면 상암DMC, 홍대입구까지 바로 이동이 가능하고, 2호선 청라연장선이 확정되면 인천 청라국제도시까지의 접근성도 향상될 전망이다.
단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커뮤니티 및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더챔버’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 일원에 지상 3층~지상 12층, 총 154실 규모로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2층에 화곡역과 직통연결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가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